NEWS

뒤로가기
제목

22.03.23 ㈜에어패스∙캥스터즈㈜, 휠체어 장애인 피트니스 생태계 구축 나선다

작성자 캥스터즈(ip:)

작성일 2022-11-28

조회 2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IT 솔루션 전문기업 ㈜에어패스와 장애인 전문 청년 스타트업 캥스터즈㈜가 장애인 피트니스 활성화를 위해 두손을 잡았다.


에어패스와 캥스터즈는 23일 하남시에 있는 에어패스 본사 회의실에서 장애인 피트니스 활성화를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어패스는 지난 15년간 장애인의 체력 관리 및 향상을 위한 장비와 콘텐츠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장애인 피트니스를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 개발 등에 나선다.


캥스터즈는 장애인 피트니스 메타버스 플랫폼 생산을 위한 휠체어 트레드밀 하드웨어 개발을 담당하게 된다.


임종호 에어패스 대표이사는 “우리 에어패스도 20여년 전 창업 당시 벤처기업으로 시작해 스타트업의 어려움을 누구보다도 잘 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강 캥스터즈 대표이사는 “캥스터즈는 장애, 비장애 구분 없는 무장애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업무협약은 캥스터즈의 비전에 에어패스의 기술력이 더하는 계기인 것은 물론 안산과 하남의 교류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글 하남=이종철 기자 jclee@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첨부파일 1136493_416889_37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